공지사항

홈페이지 이용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2-01 09:40 조회2,398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에코써트 코리아입니다. 저희 에코써트 코리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년 새해가 밝은지 벌써 한달이 지나갑니다. 곧 있으면 진정한 새해가 열리는 설연휴입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모든 일 잘 풀리시길 기원합니다! ^^


새해를 맞이하며 2018년부터 드디어 에코써트 코리아에서도 섬유 인증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에코써트 코리아의 섬유인증 시작과 함께 2월부터 홈페이지도 리뉴얼되었습니다. 많은 방문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질문사항 생기실 경우에는 언제든지 홈페이지 하단에 적힌 연락처나 이메일로 연락주시거나 저희 홈페이지의 Q&A게시판에 질문사항 올려주세요. 최대한 빠른시간안에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문적인 상담 신청을 원하실 경우에는 저희 홈페이지 고객센터 창에 '상담신청' 하실 수 있는 페이지가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상담원하시는 시간과 연락처 남겨주시면 그 시간에 최대한 맞춰 연락 드리겠습니다. 상담 원하시는 인증 프로그램 명도 함께 기재해 주시면 더욱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저희 에코써트 코리아를 이용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최선을 다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